Thursday, 28 August 2014

防彈少年團 - 2학년 Second Grade 二學年

終於從書裏挖出一點時間來了
快死掉了 最近又一堆事情各團體都很活躍 
害我也跟著很忙 (最好是 
現在想寫什麽都是趁搭車的時間寫的
首先 先回歸的我們小可愛團防彈崽(人家不是好嗎



好吧 那大可愛團好了  
DANGER真的還蠻好聽的不是嗎
而且我好象發現越來越多人喜歡防彈了
以前要找中翻都比較難找
現在有很多誒 主打歌隨便找都找得到中翻
所以今天咧
我就來翻一首還蠻喜歡的2학년
直翻過來就是2學年 好像2年級這樣的
這首歌很可愛啊啊啊啊啊啊啊啊
把防彈出道第二年講成上了二年級 感覺很小很可愛


我最最喜歡就是全果果講的안녕하세요 整個超可愛
我好詞窮 一直用可愛這個形容詞 但是我真的不知道該怎麼表達
我真的覺得很可愛啊
防彈的歌我真的一首可以翻快五萬年
整首歌因為有很RAP所以很多字
用的字又不懂那裡生出來的 害我查好久
很好很有難度 比較學得到新的詞彙


JK: 눈 깜짝할 새 2학년이 돼
一眨眼就來到了2年級

또 방아쇠를 당겨 Cause time flowing fast
再次扣动扳机 Cause time flowing fast

JM (Still everyday) 
JHOPE: Bang it bang it, bang it bang it

JM (Still everyday) 
JHOPE: Bang it bang it, bang it bang it

V: 눈 깜짝할 새 2학년이 돼
一眨眼就來到了2年級

꿈만 좇던 내가 이젠 무대에 불을 내
追逐著夢的我現在在舞臺上燃燒著
JM(Still everyday)
JHOPE: Bang it bang it, bang it bang it

JM(Still everyday) 
JHOPE: Bang it bang it, bang it bang it

RM: 난 별로 달라진 게 없어 baby 가요계 2학년
我差不多都沒有變化 baby 歌謠界的第二年

아직 181 baby 마음의 키만 컸으
還是181 baby 只有心的高度增加了

나름 학년 1등 Baby 받았어 신인상도 
得到全級第一名 Baby 也得到新人賞了

복도를 돌아다니다 보면 받아 새 후배들 인사도
在走廊走來走去 也會收到新人後輩的問候

이젠 좀 알 것 같애 리허설도 능숙하게
現在好象知道了 綵排都熟練了

1년 후배도 생기고 이젠 좀 나도 나가는 거 같애
一年的後輩都有了 現在我好象有點出名了

Ahhh 쉿 어.. 근데 눈앞에 5 6년차 선배들
Ahhh shhh 哦 但是眼前出現了出道了5 6年的前輩

JK(안녕하세요!) 그제야 느끼지 아직 멀기만 한 현재를
(你↗好↗ ) 那時才發現 現在還很遙遠
대중 선생님들은 작년까진 부담 안 줘
大眾 老師們 到去年為止沒有給我負擔

겨우 1학년 신인이라며 괜찮다며
都說還只是第一年的新人 沒關係的

나를 앉혀놓고 세상이 얼마나 차가운지
讓我坐下 告訴我世界是多麼的冷漠

몇 가지 과목으로 알려줬지
讓我學了幾個科目

선입견, 악플, 이중잣대, 욕설 그리고 무관심
偏見, 惡評, 雙重標準, 辱罵 和 漠不關心
선생님 여기도 수능이 있나요
老師 這裡也有高考嗎

1등하면 성공한 가수인가요
拿到一位的話就算成功的歌手了嗎
그런 것도 좋지만 음악이 하고 싶어요
那種事也挺好的但是我還是想做音樂
일단 내 하고픈 대로 할게 날 좀 냅둬여
讓我先做我想做的事 就放過我吧

JK: Work it out work it out 24시간
Work it out work it out 24小時
JM: Burn it up burn it up 불태워 매 순간
Burn it up burn it up 燃燒的每個瞬間 
이런저런 고민들은 뒤로
這種那種苦惱都拋腦後去
1년이 넘어가도 우리들은 오늘을 살어
就算1年過去了 我們還是像今天一樣活著

JK: 눈 깜짝할 새 2학년이 돼
一眨眼就來到了2年級

또 방아쇠를 당겨 Cause time flowing fast
再次扣动扳机 Cause time flowing fast

(Still everyday) Bang it bang it, bang it bang it

(Still everyday) Bang it bang it, bang it bang it

JIN: 눈 깜짝할 새 2학년이 돼
一眨眼就來到了2年級

꿈만 좇던 내가 이젠 무대에 불을 내
追逐著夢的我現在在舞臺上燃燒著

JM(Still everyday) 
JHOPE: Bang it bang it, bang it bang it

JM(Still everyday) 
JHOPE: Bang it bang it, bang it bang it

RM: 아 벌써 내가 2학년이 돼 (Oh no!) 
啊 我已經來到了2年級(Oh no!) 
눈 깜빡 할 새 시간은 빠르게 (Go go) 
才一眨眼 時間就快速的消逝了(Go go) 
공부도 열심히 놀기도 열심히 Right 
用心的學習 也用心的玩耍 Right
그렇게 1년이 기적이 이뤄진 것처럼 Bye 
就這樣1年像奇跡實現般 Bye

JHOPE:근데 어떡해? 괜시리 걱정돼
但是怎麼辦? 突然好擔心

눈칫밥은 덜 먹겠지만 배울 과목은 진수성찬인데 
雖然不太需要看人眼色 要學的科目卻像滿漢全席

쉴 때다 싶음 선생님이 말하지 잔소린 빵빵빵 
想要休息時 老師一直在嘮叨 BANG BANG BANG

"수능은 잘 봐야지!"
高考要考好來啊
SUGA: 무슨 수능은 수능 
什麼高考啊高考
선생님 우리도 사람이에요. 수긍해 수긍 
老師啊 我們也是人啊.同意吧 同意
오늘은 다 때려치고 후배들 놀리러나 가 볼까?
今天全都丟下 去和後輩們玩吧

RM: 오늘 나 PC방으로 잠 못 자
今天我要在網咖熬通宵

JK: Work it out work it out 24시간
Work it out work it out24小時

JM: Burn it up burn it up 불태워 매 순간
Burn it up burn it up 燃燒的每個瞬間

이런저런 고민들은 뒤로
這種那種苦惱都拋腦後去

1년이 넘어가도 우리들은 오늘을 살어
就算1年過去了 我們還是像今天一樣活著

JK: 눈 깜짝할 새 2학년이 돼
一眨眼就來到了2年級

또 방아쇠를 당겨 Cause time flowing fast
再次扣动扳机 Cause time flowing fast

JM(Still everyday) 
JHOPE: Bang it bang it, bang it bang it

JM(Still everyday) 
JHOPE: Bang it bang it, bang it bang it

JIN: 눈 깜짝할 새 2학년이 돼
一眨眼就來到了2年級

꿈만 좇던 내가 이젠 무대에 불을 내
追逐著夢的我現在在舞臺上燃燒著

JM(Still everyday) 
JHOPE: Bang it bang it, bang it bang it

JM(Still everyday) 
JHOPE: Bang it bang it, bang it bang it

SUGA: 2년차 랩퍼 점수를 매겨보자면
計算著第二年 Rapper的分數

다행히 선방은 했어
幸好我防守得很好

아직은 애송이, 계속해서
還是個小毛孩, 繼續做

달려와서 고작 2학년이 됐어
跑著過來 只來到了年級

이상과 현실 사이의 걸리버
理想与现实之间的格列佛 

눈치 따윈 보지 않어 꼴리는 대로
不需要看任何眼色, 隨心所欲

막 나갈 겨 색안경 낀 꼰대들 내 앞으로 줄 맞춰
那些帶著有色眼鏡的支配著都到我面前來排好隊

돌이켜보면 완전 피 말려
現在回想起來 我的血都乾了

닥쳐 이제 난 2학년 이건 새 시대 시발점
住嘴 現在我是2年級 這就是新時代的起點

꼭꼭 숨어라 내 잔머리가 다 보일라
好好的躲起來吧 你們的小聰明都被我看到了

선배든 후배든 선생이든 Get the f*** out
無論是前輩後輩還是老師都 Get the f*** out

JK: 눈 깜짝할 새 2학년이 돼
一眨眼就來到了2年級

또 방아쇠를 당겨 Cause time flowing fast
再次扣动扳机 Cause time flowing fast

JM(Still everyday) 
JHOPE: Bang it bang it, bang it bang it
JM(Still everyday) 
JHOPE: Bang it bang it, bang it bang it

V: 눈 깜짝할 새 2학년이 돼
一眨眼就來到了2年級
꿈만 좇던 내가 이젠 무대에 불을 내
追逐著夢的我現在在舞臺上燃燒著

JM: (Still everyday) 
JHOPE: Bang it bang it, bang it bang it
JM: (Still everyday) 
JHOPE: Bang it bang it, bang it bang i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