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0 April 2014

防彈少年團 - 僅一天Just One Day 하루만

竟然花了我快兩小時
原本覺得歌詞不會很難
結果、發現rapper line的part全部都很難(差點死掉了
今天就送上孩子們上MCountdown的舞臺吧
Opening也超好笑的 艾古 受不了 好可愛啊啊啊啊
要睡覺了 再見各位
聽了僅一天才睡哦

Yeah yeah
Yeah just one, day one night
하루만 내게 시간이 있다면
倘若給我一天的時間
달콤한 니 향기에 취해서 곤히 난 잠들고파
我想要在你甜甜的氣息中睡著

빡빡한 스케줄 사이에 기회가 있다면
在繁忙的日程里有機會的話
따스하고 깊은 눈 안에 몸 담그고파
我想在你柔和深邃的眼神里放鬆身體
I like that, 너의 그 길고 긴 생머리
I like that 你那長直髮
올려 묶을 때의 아찔한
綁起來時讓人目眩的
목선과 흘러내린 잔머리
脖子線條和跳下來的髮絲
서로 같이 어딜 가든
不管去到那裡
내 핸드백은 니 허리
你的腰就是我的手提包
Yo ma honey 볼 때마다 숨이 막혀
Yo ma honey 只要見到你 呼吸都快停止
명동 거리처럼
就像明洞的街道一樣
우리의 bgm은 숨소리
呼吸聲就是我們的BGM(背景音樂)
내 이름을 불러줄 때의 니 목소리에
你叫喚我的時候的聲音
잠겨서 난 수영하고파
想沉浸在裡面游泳
너를 좀 더 알고파
想了解你多一點
너란 미지의 숲을 깊이 모험하는 탐험가
你是未知的森林 我是來冒險的探險家
너란 작품에 대해 감상을 해,
觀賞你這個作品
너란 존재가 예술이니까
因為你的存在就是藝術
이렇게 매일 난 밤새도록 상상을 해,
我每天都這樣的想像
어차피 내게는 무의미한 꿈이니까
反正這都是我無意義的夢

하루만 너와 내가 함께할 수 있다면
只要一天 你和我可以在一起的話 
하루만 너와 내가 손잡을 수 있다면
只要一天 我和你的手可以緊握的話
하루만 너와 내가 함께할 수 있다면
只要一天 你和我可以在一起的話
하루만 (하루만)
只要一天(就一天)
너와 내가 함께할 수 있다면
你和我可以在一起的話

(Do It Do It Do It)
너와 하루만 있기를 바래 바래
想要和你在一起一天
(Do It Do It Do It)
너와 단둘이 보내는 party party
只有我和你兩人的party party
(Do It Do It Do It)
너와 하루만 있기를 바래 바래
想要和你在一起一天
(Do It Do It Do It)
너와 단둘이 보내는 party party
只有我和你兩人的party party

그럴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能夠那樣的話該有多好
아무데나 가서 밥 먹고 영화
不管是哪裡都好 
한 편만 볼 수만 있다면
 可以吃飯看電影
나란 애 정말 뭔 짓이라도 할 텐데 girl
我真的不管什麽都願意做 girl
I’m sorry, 내 머리가 넘 이성적 인가 봐
I’m sorry, 我好像太理性了吧
그래도 언젠가 보면 웃어줘
但是不管什麼時候見到的時候請對我笑吧
조금은, 아니 어쩌면 많이 날 원망하겠지
一點,不 應該對我有很多的埋怨吧
알아 내 꿈 때문에 널 더 바라보지 못해서
我知道 因為夢想所以更不能見到你
그럼 내게 하루만 줘,
所以 給我我一天的時間吧
꿈 속이라도 하루만
夢裡也好就一天
현실을 핑계 대며
把現實當做藉口
삼켜야 했던 그 수많은 말
曾經嚥下的無數的話
중에서 딱 한 마디만 제대로 할 수 있게
我會選出一個告訴你
그래 나팔꽃이 필 때 만나 헤어지자 꽃이 질 때
在牽牛花開的時候在一起 謝的時候分開
쉽게 잊혀질 거라 생각 안 했지만
雖然想過不會那麼容易就忘記
너에게 난 그랬음 좋겠다면 이기적일까
對你來說 我是那樣的就好了的想法是不是太自私了
널 위해서라며 아직 난 거짓말하고 있어
爲了你我現在還在說謊
넌 내 한가운데 서 있어
你就在我生命的中間

하루만 너와 내가 함께할 수 있다면
只要一天 你和我可以在一起的話
하루만 너와 내가 손잡을 수 있다면
只要一天 我和你的手可以緊握的話
하루만 너와 내가 함께할 수 있다면
只要一天 你和我可以在一起的話
하루만 (하루만)
只要一天(就一天)

너와 내가 함께 하고 있다면, let’s go time
你和我在一起的話, let"s go time
24 hours 너와 단둘이
24 hours 只單獨和你
있다면 아침부터 입맞춤해
一起的話 早上開始就給你一個吻
빠질 수 없는 브런치도 한 입 해
也品嚐不能漏下的brunch
손잡고 너와 햇빛에 몸 담그네
手牽著手沐浴在陽光下
안 끝내, 아름다운 밤중에
還沒結束,在美麗的夜晚中
너에게 고백해 조명은 달로 해
在月光下向你告白
이 수많은 일들이 내게 말을 해
這所有的事情都在告訴我
“단 하루만 있으면 가능해”
只要有一天都是可能的

하루만 너와 내가 함께할 수 있다면
只要一天 你和我可以在一起的話
하루만 너와 내가 손잡을 수 있다면
只要一天 我和你的手可以緊握的話
하루만 너와 내가 함께할 수 있다면
只要一天 你和我可以在一起的話
하루만 (하루만)
只要一天(就一天
너와 내가 함께할 수 있다면
你和我可以在一起的話

(Do It Do It Do It)
너와 하루만 있기를 바래 바래
想要和你在一起一天
(Do It Do It Do It)
너와 단둘이 보내는 party party
只有我和你兩人的party party
(Do It Do It Do It)
너와 하루만 있기를 바래 바래
想要和你在一起一天
(Do It Do It Do It)
너와 단둘이 보내는 party party
只有我和你兩人的party party

하루만 너와 내가 함께할 수 있다면
只要一天 你和我可以在一起的話
하루만 너와 내가 손잡을 수 있다면
只要一天 我和你的手可以緊握的話
하루만 너와 내가 함께할 수 있다면
只要一天 你和我可以在一起的話
하루만 (하루만)
只要一天(就一天)
너와 내가 함께할 수 있다면
只要一天 你和我可以在一起的話

Can you please stay with me?

當然CAN啊 對不對!!!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