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7 November 2016

[韓中歌詞]朴孝信 박효신 - Beautiful Tomorrow


그려지지 않아
已經記不起來了
눈을 감고 있어도
就算閉著雙眼
그렇게나 사랑하고
我曾是那樣的愛
사랑했었던 너를 너를
深愛過的你 你
몇 번이고 몇 번이든
一次又一次的想著
꿈이었다면
若那只是一場夢的話
또 한번 원망하고 미워한 내가
又再次留下怨與恨的我
미안하고 또 미안해
除了抱歉還是抱歉

Because of you
난 아직도
我現在仍然
Because of you
너무 아파
心如刀割
무덤덤히 걸어가다
裝作沒事的走著
발걸음 마다 울고 울다
卻每走一步都淌著淚
다 젖어버린 눈을 감아
把早已濕透的雙眼蓋上
Because of you
그 동안 행복했어
那是一段幸福的時光
나도 너만큼
我也像你一樣
이제야 후회가 돼
但現在後悔了
그 누구보다 날 사랑할 수 있는 건 너야
比任何人都愛我的人 是你

Because of you
난 오늘도
我今天也
Because of you
겨우 살아
苟且殘存
추억 속을 걸어가다
在記憶裏徘徊
발걸음 마다 웃고 웃다
走的每一步都笑著
다 젖어버린 눈을 감아
將濕透的雙眼蓋上

Because of you
난 괜찮아
我沒關係
Because of you
어느 날 우리 만나면 예전처럼 내가
若某天再相遇的話 我將會像從前一樣
아무 말 없이 웃어보일게
安靜地綻放微笑

Because of you
Because of you
그래 너는 나였었고
你曾是我
바라만 봐도 눈물 나는
只看一眼也會掉淚
넌 나의 영원한 너란 걸
你對我來説是永恒的
Beautiful Tomorrow
그 날 그대로 여기 남아 있을게 여기
我會如同當時一樣的留在這裏
Because of you

No comments:

Post a Comment